마이애미 선상에서 열린 '포시즌스 팝다운'
마이애미 선상에서 열린 '포시즌스 팝다운'
  • 남수민
  • 승인 2018.12.25 17:04
  • 조회수 2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이하 포시즌스)의 브랜드 홍보 이벤트인 <포시즌스 팝다운>이 최근 미국 마이애미 요트 선상에서 열렸다.




<사진 : 포시즌스 팝다운 마이애미>

포시즌스 팝다운(Four Seasons Pop Down)은 포시즌스 브랜드와 호텔 서비스, 음식과 음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 홍보 행사로, 금번 행사는 마이애미에 위치한 대형 요트 선상에서 진행됐다.


선상에는 2층 규모의 비디오 월을 설치해 최근 선보인 포시즌스의 아트북 <호텔 미학>을 전시, 심미적인 볼거리를 더했다.

‘호텔 미학’은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그나시 몬레알, 프랑스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과 협업해 만든 아트북으로, 포시즌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핵심가치를 섬세한 일러스트로 풀어냈다.

또한, 본 행사에는 마이애미, 베벌리힐즈, 올랜도 앳 월트 디즈니, 토론토 등 포시즌스 대표 호텔들의 셰프, 믹솔로지스트, 파티시에 등 포시즌스 호텔 장인들과 미국 출신 유명 DJ 퀘스트러브(Questlove)가 참여했으며, 행사 참가자들은 야외 데크, 메인홀, 리셉션, DJ 무대, 스파, 키친, 수영장, 바 등으로 조성된 초호화 요트에서 포시즌스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 및 서비스를 오감으로 체험했다.


한편, <포시즌스 팝다운>은 지난해 토론토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필라델피아, 마이애미에 이어 내년 3월, 홍콩에서 네 번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2개의 호텔과 리조트, 39개의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