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밸런타인데이로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 ‘라문 아물레또’
기억에 남는 밸런타인데이로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 ‘라문 아물레또’
  • 고현준
  • 승인 2019.02.01 09:10
  • 조회수 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맞이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올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선물로 사랑하는 이의 행운을 기원하는 조명 라문 아물레또를 제안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사랑하는 손자와의 빛에 대한 대화로부터 시작된 라문의 ‘아물레또’는 이탈리아어로 ‘수호물’이라는 뜻으로 수술실의 무영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라문의 대표 스탠드 조명이다.


‘아물레또’는 그 이름에 걸맞게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는 블루라이트의 위험성이 없으며, 자외선, 적외선, 플리커(빛 깜빡임 현상)가 없어 의미 그대로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수호물이 되어준다.


디자인 또한 3개의 링을 활용한 특유의 미학적 디자인으로 공간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수술실 무영등과 비슷하게 구현해 낸 원형 형태의 LED 발광부는 그림자가 지지 않아 학생, 정밀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디자인을 구현해 냈다.
 
특히 제품 하단에는 ‘이 램프는 행운을 가져다줍니다(questa lampada porta fortuna)’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밸런타인데이를 기억에 남는 특별한 기념일로 만들어 줄 라문 아물레또는 네이버 쇼핑 및 공식 판매처, 신세계 등 유명 백화점과 고객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라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