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Woodstock festival)이 열린 역사적인 현장에서 50주년을 기념하는 Bethel Woods 음악 문화 페스티벌의 개최 소식이 오늘 발표됐다.



<사진 : The event will be held at 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 just 90 minutes from New York City>

이번 행사를 위해 뉴욕주 베델에서 열린 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의 역사적인 현장에 위치한 비영리 문화센터 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 (BWCA), 세계 굴지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Live Nation, 그리고 세계적인 라이브 밴드 스토리텔링 대행사 INVNT가 협업한다.

 
이 행사는 뉴욕시에서 불과 90분 거리에 있는 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에서 진행된다. 2019년 8월 16~18일에 열리는 이 음악, 문화, 커뮤니티 행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이 축제는 뉴욕시에서 불과 90분 거리에 있는 BWCA에서 열린다. 사흘간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되는 이 축제는 여러 장르에서 유명 기성 및 신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이들의 경력을 합하면 수십 년에 달한다. 더불어 주요 미래파 예술가와 복고 기술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TED 스타일의 간담회도 열린다.

축제 참가자들은 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에 관한 몰입형 미디어, 쌍방향 참여, 문화유산 등을 통해 1960년대 이야기를 들려주는 Bethel Woods 박물관을 방문함으로써, 2019년 특별전인 'We Are Golden: Reflections on the 50th Anniversary of the Woodstock Festival and Aspirations for an Aquarian Future'을 관람할 수 있다.


BWCA CEO Darlene Fedun은 "Live Nation 및 INVNT와의 협업을 통해 Bethel Woods 음악, 문화 페스티벌을 열게 된 것은 무척 기쁜 일"이라며 "50년 전 사람들은 음악을 통해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생각에 이 자리에 평화적으로 모였다.

이 역사적인 자리를 지키는 당 센터는 이 풍부한 역사와 정신을 보존하고, 음악, 문화 및 커뮤니티를 통해 세상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도록 신세대에 영감을 불어넣는 데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BWCA의 최첨단 공연장과 시설을 이용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이 축제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마을과 여러 개의 맞춤 공연장도 제작할 예정이다. 행사 라인업, 티켓 판매, 비음악적 체험 및 브랜드 활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제인 우드스탁 페스티벌의 50주년을 기념해서 2019년 여름에 열릴 예정인 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의 축제는 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을 조직한 Woodstock Ventures LC 및 기타 재결합 축제가 제작, 후원, 관여하지 않으며, 또한 이는 WOODSTOCK(R) 행사가 아니다.


또한 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는 뉴욕주 베델에서 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이 열렸던 장소에 위치한 비영리 문화단체다.

뉴욕시에서 불과 90분 거리에 있으며, 전원적인 시골 풍경이 펼쳐지는 푸른 캠퍼스에 있는 이 센터는 15,000명을 수용 가능한 파빌리온 스테이지 원형 극장, 440개의 좌석을 구비한 작은 실내 이벤트 갤러리,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Bethel Woods 박물관으로 구성된다.

이 센터는 다양한 인기 예술가, 문화적으로 풍부한 공연 및 예술을 통해 표현, 창의성, 혁신을 고무시키고자 하는 교육, 커뮤니티 및 박물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Bethel Woods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예술의 접근성을 도모하고 장려하며 옹호하는 한편, 프로그램 범위를 넓히고, 활동을 위한 지원과 자원을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 파트너들과 손을 잡고자 하는 노력에서 모범적인 단체다.

Bethel Woods 박물관은 우드스탁 페스티벌을 포함해 1960년의 사회, 정치 및 문화 사건과 더불어 1960년대의 유산을 연구하고 전시하는 것은 물론, 1969 우드스탁 페스티벌 개최지를 보존하는 데 전념한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이 박물관은 단순히 향수에 젖어 다채로웠던 1960년대를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1960년대의 더욱 심층적인 이슈와 교훈에 초점을 맞춘다.

이 박물관은 모든 연령대의 개인과 단체가 견학, 열정적인 강의, 영화적 대화, 변화하는 전시 및 특별 행사에 참여하는 역동적이고 활기 넘치는 커뮤니티 자원이다.

박물관에는 영구 전시 공간, 특별 전시 갤러리, 회랑 전시 갤러리, 박물관 극장, 행사 갤러리, 소매 매장, 카페 및 우드스탁 기념비 등이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한다.


그리고 Live Nation Entertainment LYV, +2.43%는 세계적인 시장 선두주자인 Ticketmaster, Live Nation Concerts 및 Live Nation Media & Sponsorship으로 구성된 세계 굴지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또한 INVNT는 세계 최고의 라이브 브랜드 스토리텔링 대행사가 되고자 2008년에 설립됐다. INVNT 지사는 뉴욕, 런던, 시드니, 디트로이트,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및 스톡홀름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