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에서 2019년의 색으로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선정했다.



<사진 : 팬톤, 2019 컬러 리빙 코랄>

황금빛을 띠는 밝은 오렌지색의 리빙 코랄은 바닷속 산호초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강렬하고 활력 넘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함’의 의미를 담고 있다. 

2019년 패션, 뷰티 업계는 물론, 가구와 IT 업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리빙 코랄을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MLB, 리빙 코랄 아이템>

2019년에는 리빙 코랄 컬러 패션 아이템으로 패피 도전! 



<사진 : 도무스디자인, 실렌시오 사피라 리클라이너>

새해를 맞이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컬러 하나만으로도 집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의 실렌시오 사피라 ‘스타’는 리빙 코랄 컬러의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투 모터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세심한 각도 조절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저소음 모터를 장착해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도무스디자인에서는 Custom Order Made 시스템과 다양한 채도와 명도의 오렌지 컬러 가죽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춘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핸드폰까지 컬러풀, 코랄 컬러 아이폰 XR

애플(Apple)이 지난 11월 새롭게 선보인 아이폰 XS와 XS 맥스의 중저가 보급형 모델인 XR은 아이폰X의 획기적인 기술을 통합해 스마트폰 중 가장 고급 LCD인 6.1인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6개의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 XR은 레드, 옐로우, 화이트, 블랙, 블루 컬러 외에 2019년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과 비슷한 컬러감의 코랄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