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는 다른 나만의 유니크한 웨딩을 꿈꾼다면, 새로운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웨딩홀이 준비된 웨딩스퀘어에 주목하자.



개성 있는 스타일로 꾸며진 네 개의 예식 홀을 갖춘 웨딩스퀘어 강변점과 단독 웨딩 진행이 가능한 웨딩스퀘어 성북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웨딩스퀘어는 동서울권의 대표 웨딩홀로 사랑받고 있는 웨딩스퀘어 강변점과 서울 성북구 길음역 인근의 두 번째 지점인 성북점을 운영 중이다.

웨딩스퀘어는 품격 있는 프리미엄 컨벤션 스타일 웨딩을 진행하는 동시에 새로운 트렌드인 채플 스타일 웨딩을 진행할 수 있어 예비부부의 웨딩 선 택 폭이 넓다.

웨딩스퀘어 강변점은 점점 다양해지는 신랑신부의 요구에 부응해 새로운 웨딩 트렌드인 하우스 웨딩 개념을 적용한 채플 스타일 웨딩홀과 프리미엄 컨벤션 스타일 웨딩홀을 포함한 총 4개 홀로 구성되어 있다.



4개 홀 모두 로비 및 신부대기실과 웨딩 홀을 하나로 묶은 동선 덕에 하객이 섞이 지 않는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신부대기실을 리뉴얼해 예전과는 또 다른 분 위기로 예비부부들을 맞이하고 있다. 프리미엄 컨벤션 웨딩 스타일로 꾸민 아모르홀과 그레이스 홀은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에게 이목이 집중되도록 꾸민 공간 안에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우 아하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채플 스타일로 꾸민 베니르홀과 루시 드홀은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차분한 동시에 따뜻하면서도 무게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모던한 갤러리 느낌의 로비는 하객들에게 고급 호텔의 라운지에 온 듯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웨딩스퀘어 성북점은 자연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반영한 심플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단독 홀인 성북점 그랜드볼룸은 호텔 컨벤션 느낌 공간에 긴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분 위기 있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주었다.



로비는 넓고 안락하며 보조 신부대기실, 래커룸, 혼주 대기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마련해 편리함을 더했다. 웨딩스퀘어의 연회장은 예식 홀의 모던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인테리어로 꾸몄으며, 메뉴는 맛 좋 기로 정평 난 호텔급 프리미엄 뷔페로 진행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에서 예식 피로연은 물 론 기업 및 단체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정찬 요리와 즉석 코너의 직화 요리는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차별화된 웨딩을 준비하고 싶다면 프라이빗하면서도 유니크한 웨딩스퀘어 강변점과 성북점을 적 극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