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스포사의 뉴 컬렉션, 웨딩데이에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로망을 실현하다. 2
유엠스포사의 뉴 컬렉션, 웨딩데이에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로망을 실현하다. 2
  • 남수민
  • 승인 2019.01.04 18:28
  • 조회수 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선도하며 유행을 따르지 않는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유엠스포사. 웨딩데이에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로망을 실현해줄 유엠스포사의 뉴 컬렉션을 만나보자 - 2









클래식 모더니티로 만든 단 하나의 드레스, 유엠스포사


결혼식이 끝난 후에도 신부가 평생 간직할 웨딩드레스 자태. 오래도록 간직할 웨딩데이 아이템인 만큼 가장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당신의 장점을 극대화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전문가 집단으로 초대한다. 웨딩의 성지 청담동에 새로운 웨딩드레스 숍이 문을 열었다. ‘작은 디테일도 소중하다’라는 신념을 필두로 3명의 드레스 연구가가 모인 유엠스포사가 그 곳이다. 


최유경 원장은 신부에게 웨딩드레스를 피팅하는 것을 기본으로 완벽하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았을 때 비로소 자신의 임무를 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부의 드레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은 체형에 맞는 실루엣을 찾고 장점을 극대화하는 것이에요. 여기에 헤어와 피부색에 맞는 소재를 더하면 금상첨화죠. 나아가 신부에게 꼭 필요한 추가 디테일을 찾아내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려면 드레스를 입는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과도 충분히 이야기를 나눠 원하는 것을 파악해야죠. 이후에는 신부의 선택이 최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드레스를 보정하고, 맞춤 작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한, 피팅을 위한 신부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드레스는 형태와 소재, 컬러는 모두 다르지만 세심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것이 공통점.

모더니즘에 바탕을 두었지만 디테일한 부분은 직접 손으로 제작하며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눈에 띄는 장점이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