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공주놀이의 시작은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 드레스를 입으면서부터다. 오트쿠튀르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서승연의 드레스는 완벽한 피팅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 2




크림 오간자의 티어드 라인 실루엣 드레스. 풍성한 백 라인이 신데렐라를 연상시킨다.



실버 엠브로이드 비즈웍이 웅장함을 자아내는 A라인 드레스.



실크튤 엠브로이드 비즈가 시선을 사로잡는 벨라인 드레스. 드롭 숄더 네크라인이 가녀린 여성미를 자아낸다.



화이트 실크 자수 드레스는 내추럴 웨딩에서 환상적인 실루엣을 뽐낸다.

한편,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은 '스타가 만드는 스타의 웨딩'으로 정평이 나 있다.

국내 최정상의 오뜨꾸띄르 웨딩드레스샵-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은 스타 디자이너인 서승연의 이름을 건 최고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아뜰리에.

Eternal beauty, Uniqueness, Challenge & Creativity, Everlasting novelity. 이 네가지의 정신에서 비롯되는 creative art director 서승연의 웨딩 드레스는 진정한 오뜨꾸띄르 정신에 입각하여 가장 정교하고 가장 고급스러우며 가장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로 고급스럽고 개성있는 신부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서승연의 디자인 웨딩은 그 명성에 걸맞는 마니아층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 ‘데니쉐르’로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