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온천 여행 - 오스트리아편
유럽 온천 여행 - 오스트리아편
  • 황현선
  • 승인 2019.01.09 08:10
  • 조회수 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는 겨울, 유럽 온천 여행 - 오스트리아편

유럽에는 알프스 온천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천이 국가별로 분포해 있다. 올겨울 이색적이고도 쉼을 만끽할 만한 여행지를 물색하고 있다면 유럽 온천을 순례하는 따뜻한 온천 여행을 준비해보자.

에비앙 생수로 유명한 프랑스의 에비앙 온천부터 환상적인 물 빛깔이 아름다운 아이슬란드의 블루 라군까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추위를 물리치는 따뜻한 온천수 목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유럽 온천 여행의 추천 스폿을 소개한다. - 2



오스트리아 아쿠아돔

아름다운 알프스를 품은 오스트리아 티롤 주에 자리한 아쿠아돔은 오스트리아의 온천 명소 중 하나다. 아쿠아돔은 티롤 주에서 가장 크고 현대적인 스파로, 알프스를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약 5만㎡의 대지에 놀라운 건축 디자인을 자랑하는 환상적인 유리 구조 건물이 눈에 띄는 이곳에서는 굳이 알프스에 오르지 않아도 주위의 맑은 공기와 산,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머무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아쿠아돔은 매주 금요일 밤 스파와 온천 시설을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므로 알프스의 밤 풍경을 앞에 두고 여 행으로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오스트리아 타우에른 스파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첼암제 카프룬 지역에 있는 타우에른 스파는 2만㎡에 달하는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온천 리조트다. 슬라이드, 인피 니트 풀 외에도 네 종류의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는 테마파크 온천이다.

야외 풀은 전체가 통 유리로 만들어져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 낌을 만끽할 수 있다. 잘츠부르크의 아름다운 설산을 마주하고 야외 풀에 몸을 담그면, 유럽 에서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데 손색없는 시간 이 될 것이다.



오스트리아 펠센테르메 리조트

잘츠부르크 시내에서 한 시간만 이동하면 펠센테르메 리조트가 있 는 바드 가슈타인에 도착한다. 바드 가슈타인의 ‘바드(Bad)’는 영어 로 ‘배스(Bath, 목욕)’를 뜻하며 그 이름만큼이나 온천 여행지로 유 명하다.

매일 5만L씩 솟아오르는 라듐 온천수는 류머티즘, 알레르 기, 호흡기 질환에 효과적이어서 19세기부터 유럽 왕족들이 즐겨 찾았다고 한다. 이곳의 대표 온천 리조트 펠센테르메 리조트는 1100m 고지대에 위치해 이색 풍경을 배경으로 휴식과 온천을 즐길 수 있다.

파노라마 전망을 갖춘 시설에서 알프스의 장관을 바라보 기에 적격이다. 펠센테르메 리조트의 온천은 호에타우에른 산의 암 석층에서 3000년 동안 머물다 용출되는 온천수로 특히 미네랄 성 분이 풍부하다. 온천 외에 환상적인 실내 수영장을 갖추어 물놀이 를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온천 리조트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