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신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은 국외에서의 허니문을 꿈꾸기 마련이다. 그림같이 펼쳐지는 바다와 천혜의 자연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환상과 함께.



하지만 시간 여유가 많지 않을 때는 금세 일상으로 돌아와야 하는 부담이 있는 적지 않다. 해외 허니문이 능사는 아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해외 리조트 못지않은 시설로 특별한 휴식을 선사해줄 국내리조트를 꼽아봤다. - 1


한화리조트 : 거제 밸버디어



조금은 멀리, 육지를 벗어나 섬으로 떠나고 싶다면 한화리조트 거제 밸버디어에 주목할 것. 아름다운 남해의 섬 거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거제 밸버디어는 눈에 담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 속에 마련된 고품격 휴식처로 사랑받는 곳이다.

남해 바다 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계절 풍광을 만끽할 수 있고, 침대에 누 워서 온전히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조망이 둘만의 잊지 못할 허 니문을 선사한다.



낮에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산의 풍광과 함께 여유로운 리조트 라이프는 신혼 허니문의 하이라이트! 특히 경상 도와 전라도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한두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 는 최상의 입지로 교통문제 걱정도 덜었다.

프리미엄 존 21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거제의 절경을 감상하며 둘만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한화리조트 거제 밸버디어에 방문한 신혼부부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