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편안하고 로맨틱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이라면 JW 메리어트 서울의 겨울 패키지 출시 소식이 반가울 것이다.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그림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숙박 패키지를 소개한다. - 1



<사진 :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룸 1박과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JW 메리어트 서 울의 ‘윈터 원더 패키지’>

특별한 하루를 수놓는 ‘윈터 원더 패키지’와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이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구성의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중 하나는 럭셔리하게 단장한 호텔과 주변 멀티플렉스 실내 공간에서 쇼핑, 미식, 문화 등 다양한 엔터 테인먼트를 원스톱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 패키지’다.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 리어를 갖춘 디럭스룸 1박과 겨울 휴식의 따뜻함과 달콤함을 더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의 스페셜티 음료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핸드 워시와 핸 드 앤 보디로션 2종 세트(16만 5000원 상당)를 제공하며, 투숙 기간을 포함해 체크아웃 후 에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 부티크M 컴포트존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사진 :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홀케이크와 명품 샴페인이 제공된다>

‘마르퀴 스 스파 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투숙 고객에게는 선착순에 한해 당첨 확률 100%의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생일, 프러포즈, 기념일 등 특별한 시간을 연인 등 소중한 이들 과 더욱 로맨틱하게 보내고픈 이에게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가 권할 만하다.

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프리미엄 객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에서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의 인기 아이템인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 크’와 찰스 하이직의 명품 샴페인 ‘브륏 리저브 N/V’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 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요리, 이브닝 칵테일 등 총 5회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전담 바텐더가 제조하는 칵테일을 포함해 와인이나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 ‘윈터 원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페셜티 음료와 ‘아틀리에 코롱’ 2종 세트, 메가박스 부티크M 컴 포트존 영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특별 선물 로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의 최고급 향수 ‘에버 얼웨이즈’ 50mL 정품(13만 8000원 상당)을 제공하며, ‘마르퀴스 스파 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윈터 원더 패키지’는 2019 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를 이용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