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스타일링의 세련된 웨딩,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세련된 웨딩,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
  • 황현선
  • 승인 2019.01.09 17:00
  • 조회수 2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공간 아모리스는 하객들이 찾아오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려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운 예식을 완성한다. 신랑신부의 요구에 맞는 콘셉트 웨딩을 추구하는 아모리스 웨딩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화려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웨딩 공간

1999년 처음 오픈하여 20년간 명성을 이어온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 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공간이다.

최소 300명에서 최대 6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독 홀은 탁 트인 무 대를 배경으로 아르데코 스타일 웨딩의 진수를 담아낸다. 모던한 디자인 요소에 황홀한 샹들리에 디테일이 조 화를 이루어 화려하고도 절제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또한 신부대기실, 폐백실, 웨딩 홀이 한 층에 위 치하여 동선이 매우 편리하며, 동시 예식을 치르는 커플을 위해 3시간 30분 간격의 여유로운 웨딩이 진행된다.



나만의 취향으로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웨딩

아모리스의 신랑신부는 전문 플로리스트와 미팅을 거쳐 예비부부가 원하는 콘셉트와 꽃 장식을 적용해 세련된 플라워 스타일링을 진행할 수 있다.

이때 정해진 콘셉트는 버진로드는 물론 신부대기실과 포토테이블, 포토월 등 예식 공간 전반에 적용된다. 예식에 사용된 생화 꽃 장식은 예식 후 하객 답례 선물로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아모리스는 다양한 웨딩 코스 연회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제공 가능한 메뉴는 양식 코스와 한식 퓨전 코스, 권 우중 모던 코스다. 모든 메뉴는 수석 셰프들이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해 개발한 건강한 맛을 품고 있고, 입맛을 돋우는 플레이팅으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한다.

아모리스의 웨딩 서비스는 로비 공간에서도 이루어진다. 로비 리 셉션에서는 식전 카나페와 웰컴 드링크 서비스를 제공해 먼 길을 찾아온 하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아모리스 골든데이와 타임 프로모션

아모리스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골든 데이 앤 타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9년 1월~6월 내 주중 및 일요일 결혼식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과 강남 메리츠타워점 두 곳에서 혜택 을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에 예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드레스 할인 바우처(100만원 상당 할인 권), 신부대기실 꽃 장식 업그레이드, 피아노 3중주 연주, 특급 호텔 숙박권 총 4가지 혜택 중 고객이 선택한 2가 지 혜택을 제공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