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봄을 닮은 컬러 ‘떼에마 파우더’ 출시
이딸라, 봄을 닮은 컬러 ‘떼에마 파우더’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9.01.09 16:37
  • 조회수 3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래식 디자인 테이블웨어 떼에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 이딸라만의 뛰어난 세라믹 컬러 글레이징 기법을 통해 한층 선명한 컬러 구현                                      
- 실용적인 머그, 볼, 플레이트 등 6종으로 출시
- 간결한 디자인에 감각적 컬러를 더해 세련되고 따뜻한 감성의 노르딕 테이블 완성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클래식 디자인 테이블웨어 떼에마 컬렉션에서 새로운 컬러 ‘떼에마 파우더(Teema Powder)’를 출시한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가 마음을 사로잡는 신제품 떼에마 파우더는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머그, 볼, 플레이트, 딥플레이트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이딸라의 ‘떼에마(Teema)’는 1952년 가이 프랑크(Kaj Franck)의 디자인으로 출시된 이후 클래식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테이블웨어 컬렉션이다.

특히 이딸라만의 뛰어난 세라믹 컬러 글레이징 기법으로 탄생한 파우더 컬러는 떼에마의 간결한 디자인과 만나 공간에 포근함과 산뜻함을 불러온다.




신제품 떼에마 파우더는 클래식한 모노톤 떼에마 화이트 라인이나 뛰어난 품질의 이딸라 글라스웨어와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며 누구나 감각적인 노르딕 테이블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봄 기운이 느껴지는 컬러의 떼에마 파우더와 가르티오, 가스테헬미 등 다른 소재의 유리나 나무, 스틸 등 소재를 달리해 매치하면 한층 더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이딸라의 떼에마 파우더 신제품은 이딸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