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2020 프라이빗 제트 투어 출시
포시즌스, 2020 프라이빗 제트 투어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1.09 19:16
  • 조회수 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호텔의 초호화 여행 상품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2020년 투어 일정이 공개됐다.  2020년 투어 일정은 <월드 오브 어드벤처>, <타임리스 인카운터>, <인터내셔널 인트리그>로 구성된다.




2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최고 인기 투어는 <월드 오브 어드벤처>로, ‘24일간의 세계 일주’라는 테마로 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총 세 개 대륙의 인기 여행지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4대륙 9개 도시 투어 패키지 <타임리스 인카운터>,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3 대륙 문화 탐방 프로그램 <인터내셔널 인트리그> 등 인기 프로그램도 재 출시됐다.


한편, 포시즌스의 ‘프라이빗 제트 투어’는 업계 최초 최고급 호텔 형 여객기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에 탑승,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투숙하며 세계 각국을 탐방하는 여행 패키지로 프라이빗 제트 항공료, 지상 교통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식비, 숙박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해당 상품 예약 및 자세한 투어 일정 문의는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4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06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