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빨래 고민 해결사, LG 트롬 건조기
겨울철 빨래 고민 해결사, LG 트롬 건조기
  • 유수아
  • 승인 2019.01.10 13:55
  • 조회수 4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민정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만났다. 빨래 고민을 단박에 타파해줄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 모두의 살림 걱정을 깨끗이 말려준 LG 트롬 건조클래스에서의 대화.




<사진 : LG 트롬 건조클래스에서 만난 배우 김민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LG전자는 11월 23일 오전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배우 김민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LG 트롬 건조클래스-런드리 데이>를 개최한 것.

트롬 건조 멘토로 초청된 김민정과 한혜연은 살림과 빨래에 대 한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노하우를 제공하며 대화의 장을 열었다. 겨울철을 맞아 유행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가 하 면, 관리가 까다로운 겨울 의류 건조 팁을 공유했다.

김민정은 20분 만에 숨이 죽은 패딩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방법부 터 세탁이 어려운 이불 속 먼지와 머리카락을 말끔히 제거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는 LG 트롬 건조기의 ‘패딩리프레 쉬 코스’와 ‘침구털기 코스’를 이용한 코스로, 그가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한 뒤 나누는 후기라고.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고, 트롬 건조기의 사용 전후 차이점을 직접 보고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LG 트롬 건조기 비포 앤 애프터’ 체험존에 서는 셔츠와 수건은 물론, 이불과 패딩의 건조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날 참석한 이들은 건조기를 사 용하지 않은 빨랫감과 사용한 빨랫감을 직접 만지고 눌러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OX퀴즈에서는 LG 트롬 건조기의 특 징과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다. 이번 클래스에서 선보인 LG 트롬 건조기는 기존에 1개이던 인버터를 2개로 늘려 성능과 효율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저온 제습 방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고온의 히터 없이 건조하여 옷감 보호에도 유리한 효과를 얻는다.



트롬 건조기만의 색다른 장점도 있다.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건조기를 사용할 때마다 강력한 물살이 콘덴서 부분을 자동으로 세척해주는데, 덕분에 고객이 직접 날카로운 콘덴서를 청소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은 물론, 건조기의 성능을 보다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 선보인 트롬 건 조클래스는 LG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건조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트롬 건조클래스를 통해 LG 트롬 건조기의 우수한 기술은 물론, 겨울철 의류 건조기 사용법을 나 누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