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트렌드와 품평회, 마음까지 편안한 에몬스가구 1
2019 S/S 트렌드와 품평회, 마음까지 편안한 에몬스가구 1
  • 황현선
  • 승인 2019.01.10 14:27
  • 조회수 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 핵심전략을 선보이다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가구가 최근 2019년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세 가지 핵심전략 3R(Really, Rebirth, Respect)이 반영된 60여 개 신제품을 선보였다.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드 콘셉트 삼은 에몬스 가구의 다양한 새 소식을 세 가지 핵심전략에 따라 구분해 소개한다. - 1



<사진 : 기분 좋게 시작하는 하루를 선사하는 에몬스가구 이모션 매트리스>

Really - 가구의 진정성

에몬스가구는 이번 시즌 한층 강화된 품질력과 엄선한 자 연주의 소재 제품으로 주거 문화에 기여하는 것을 사명으로 내세우며 ‘친환경 명품 가구 에몬스’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필환경’ 시대,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마음까지 편안한 에몬스 매트리스 노블앙

최근 벌어진 매트리스 라돈 사태 발생으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에몬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노블앙’은 전년 대비 22.8% 판매 신장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받았다.

노블앙은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 제품에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2019년에도 ‘귀족이 누리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천연 라텍스, 천연 양모, 모달, 텐셀 등 엄선한 자연 친화 소재를 사용한 매트리스로 위생적이고 건강한 수면 공간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 노블앙은 사계절이 있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매트리스 ‘컴피럭스 s2’를 선보였다. 컴피럭스 s2는 2 레이어 커버를 적용해 겨울에는 흡수 속건 기능이 뛰어나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항균 텐셀 원단’으로 따뜻하게, 여름에는 커버를 벗겨서 체열을 빠르게 확산시켜 냉감을 주는 ‘미라쿨 원단’으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해야 하는 ‘필환경’ 시대,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적용해 마음까지 편안한 에몬스 매트리스 노블앙은 전국 100여 개 매 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소파로 ‘가심비’ 업

에몬스가구는 이탈리아 1등급 가죽 원피 공급 업체인 리찌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있다. 이를 통해 이탈리아 가죽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 에몬스가구 ‘리찌’ 시리즈는 출시 후 1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에몬스가구는 가죽 제품 전체에 대해 유해성, 내구성 테스트에서 안정성을 확인받았다. 특히 2019년 새롭게 선 보이는 ‘시에나 리클라이너’ 소파는 40년 전통과 숙련된 기술 력으로 가죽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GM사와 계약해 양질의 이탈리아 원피 가죽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독일 오킨사 모터 등 고사양 하드웨어 및 전동 기능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임에도 159만원의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 번 시즌 라이트 머드, 라이트 블루 등 보강 컬러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0만 반려동물 시대,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 가능한 혁신 소재 개발

현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국내 인구가 1000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관련 산업은 가파르게 성장하여 2020년 반려동물 관련 사업 규모는 5조8000억원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에몬스가구는 ‘반려동물이 단순히 동물이 아닌 정서적 안정감과 만족감을 주는 가족으로 인식 되고 있다’며,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구에 대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혁신 소재 ‘하이레더’를 사용한 기획 제품 ‘설리 소파’ 를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패턴, 광도, 두께까지 가죽과 가깝 게 구현한 혁신적인 신소재 하이레더를 사용한 설리 소파는 스크래치 및 내마모성에 강한 특수 가공법으로 제작해 내구 성이 우수하다.

특히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반려동물이 실수 로 음료나 액체를 쏟아도 안감으로 스며들지 않으며, 유해성 분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인+스툴’의 구조 로 이루어진 설리 소파는 1인 가구, 신혼가구, 대가족까지 어 떤 형태의 가족이든 모듈을 결합해 원하는 스타일로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유해 물질 없이 안전하고 아름다운 세라믹 제품 선보여

에몬스가구는 지난 2017년 강한 내구성과 합리적 가격의 자 연친화 소재인 세라믹을 식탁에 적용한 ‘모디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 대리석인 것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후 2200조 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믹은 점토, 석영 등 100% 천연재료 를 1250℃ 이상 고온에서 압축, 가열하여 강력한 표면 강도를 지닌 소재로, 긁힘과 찍힘, 부식에 강하며 물을 흡수하지 않아 습기에 의한 곰팡이 오염에도 강하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세라믹의 기능성과 대리석의 심미성을 접목한 ‘아르떼’ ‘휴브 리스’ 식탁을 비롯해 손님이 오면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 식탁 ‘모디스E’ ‘몬테스’ ‘헬렌’ 등 유해 물질 없이 안전하고 아름다운 세라믹을 사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ICT 기술로 맞춤형 수면 솔루션 제공하는 ‘이모션 매트리스’

침실과 침대는 하루의 3분의 1을 함께 하는 공간이다. 치열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마침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현대인들 에게 양질의 수면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 되었다.

에몬스 가구는 이번 시즌 수면 상태를 모니터링해 사용자에게 적합 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안하는 ICT 기술이 접목된 ‘이모션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공인 인증기관을 통해 내구성 반복 테스트와 하중 롤러 테스트를 비롯해 라돈 테스트, 전기 인증까지 완료했으며, 카이스트 대학이 진행하 는 IRB 임상 테스트도 마쳤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자체 품질 테스 트를 비롯한 외부 인증센터의 검증을 철저히 거쳐 본격적으로 상품화해 출시되었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웰 슬립센서’를 이용해 이용자가 잠을 자는 동안 호흡, 심박, 뒤척임, 무호흡, 코골이 등 5가지 건강 측면을 측정하여 깊은 잠, 얕은 잠, 깨어남을 모니터링해 일, 주, 월, 단위로 수면 상태를 데이터화한다. 웰 슬립센서를 통해 분석된 데이터는 최상의 수면 상태 를 위한 모션을 작동시킨다.

침대 위에서 여가 활동을 하다 잠이 들면 웰 슬립 센서가 사용자의 호흡, 심박수를 체크해 수면 상태임을 감지하고 편안한 자세의 모션을 작동해 양질의 수면을 이루게 한다.

이외에 무호흡시 진동, 코골이시 코골이 방지, 알람시 등판 상승 등 8가지 슬립 케어 모션과 6가 지 슬립사운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깊고 건강한 수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웰 슬립 앱’을 통해 수면 데이터를 매일, 매주, 매월 체크할 수 있다. 더불어 하드웨 어 일체형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침대 프레임에 매트리스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프레임까지 함께 구매해야 했던 기존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안전성, 심미성까지 확보해 출시 후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