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누구나 호텔 웨딩에 로망이 있을 것이다. 나는 하객 수는 많지 않아 조촐하지만 퀄리티만은 럭셔리한 고급 호텔 웨딩에 로망이 있다.



<사진 : Hotel Hyundai by LAHAN, 웨딩홀>

화려한 샹들 리에 아래 세련된 버진로드가 드리워 있고, 하객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며 특별한 시간을 즐기는 웨딩 말이다.

그 분위기는 진중하고 또 우아하면 좋겠 다. 그러려면 호텔 웨딩홀이 웨딩 공간으로 제격이다. 입구부터 정갈한 인테 리어와 깍듯한 친절함으로 무장한 고급 호텔은 웨딩 공간을 찾은 하객과 가족 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세련된 매너로 보살핀다.

귀한 손님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은 어느 신부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사진 : 호텔현대 울산 바이 라한>

그날의 주인 공으로서 아름답게 주목받고 싶은 마음, 감사한 손님들을 정성스레 대접하고 싶은 마음이 어우러져 호텔 웨딩에 로망이 생겨났다. 호텔 현대 울산은 낭만적인 호텔 웨딩 공간으로 적격이다.

맑은 동해 바다와 멀지 않은 호텔 현대 울산에서는 화려한 플라워 장식 가운데 빛을 발하는 은 은한 조명 아래 예식이 진행된다.

버진로드의 몽환적인 캔들라이트는 소중한 시간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만들어준다. 한편, 호텔 현대 울산은 리뉴얼 오픈 기념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웨딩 특별가에는 음료 및 주류, 얼음조각 장식, 3단 케이크 무 료 제공 서비스는 물론 예식 전일이나 당일 신랑신부를 위한 디럭스룸 1박 숙 박권, 결혼 1주년 기념 뷔페 식사권, 돌잔치 등의 가족 행사 시 10% 할인 혜택 까지 모두 포함된다.



<사진 : 호텔현대 울산 바이 라한, 신부대기실>

앞으로 인생을 함께 걸어나갈 반려자와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장소로 호텔 현대 울산을 선택해보면 어떨까?

결혼 1주년을 맞아 오 붓한 식사를 즐길 장소로, 또 아이의 건강을 축복하는 돌잔치 장소로도 의미 있게 제 몫을 다할 것이다. 우리 가족의 아름다운 기억을 간직한 호텔 하나쯤 늘 그 자리에 있다면 무척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