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 화려한 컬러 잼스톤 선보여
다미아니, 화려한 컬러 잼스톤 선보여
  • 한혜리
  • 승인 2019.01.11 05:00
  • 조회수 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에는 웨딩처럼 사랑의 가치가 더욱 빛나는 순간이 있다. 웨딩의 모든 순간은 신랑신부의 찬란한 미래처럼 반짝반짝 빛난다. 이처럼 가치를 더한 빛은 영원히 빛난다. 마치 다미아니의 화려한 컬러 잼스톤처럼.




<사진 : 청록의 그린 컬러를 띠는 약 20캐럿의 콜롬비아산 에메랄드 반지. 매혹적인 컬러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주얼리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선망하는 10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대표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애스톤하우스에서 ‘하이주얼리 컬러 잼스톤’이란 주제로 컬러 잼스톤의 하이주얼리를 선보였다.

은은한 조명과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된 애스톤하우스에는 다미아니의 화려한 잼스톤 라인이 가득했다. 강렬한 색상과 경이로운 세팅의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원석에 가까운 순도 높은 잼스톤들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



<사진 : 고급스러운 애스톤하우스의 공간과 어우러지는 다미아니의 컬러 잼스톤 하이주얼리 컬렉션>



<사진 : 투명한 쇼케이스 안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블루 컬러 잼스톤 주얼리.>

행사장은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옐로 다이아몬드, 화이트 다이아몬드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매혹적인 컬러의 콜롬비아산 에메랄드 반지와 화이트 골드 세팅이 어우러진 딥 블루 컬러의 사파이어 주얼리 등이 쇼케이스 안에서 은은하게 빛났다.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크기와 순도의 원석에서 주얼리에 정성을 다하는 다미아니의 진지한 철학까지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인생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닮은 다미아니의 하이주얼리 컬러 잼스톤 라인. 사랑의 가치를 깨우친 신랑신부의 미래가 찬란하게 빛나듯, 고귀한 원석이라는 가치를 갖춘 컬러 잼스톤 역시 영원히 빛나리라.

한혜리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