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출시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9.01.11 06:00
  • 조회수 3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하루를 따뜻하게 릴랙싱하는 나만의 '라벤더 샤워타임’
- 아로마티카, 천연 라벤더향 담은 데일리 바디케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출시
- 천연 에센셜오일 및 EWG그린 등급 성분 갖추고 식물 유래 성분으로 세정력-보습력 높여



추위에 지친 하루의 저녁, 라벤더향 가득한 릴랙싱 샤워 타임으로 소확행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만든 천연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우아한 천연 라벤더 향으로 촉촉하고 따뜻한 데일리 바디케어를 돕는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샤워젤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샤워젤 2종’은 라벤더와 라반딘의 따뜻한 꽃향에 베르가못의 상쾌함까지 우아하고 신선한 천연의 향을 담아 기분 좋고 촉촉한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북프로방스의 고품질 에센셜 오일 제조사에서 직수입한 라벤더와 라반딘 천연 에센셜 오일에 허브 추출물을 블렌딩했으며, 2종 모두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담았다. 합성 향료 및 실리콘오일,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 (500ml)는 샴푸, 핸드워시, 세안제로도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배합했으며, 산뜻한 세정력에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갖췄다. 캐모마일과 로즈마리 추출물로 더욱 부드러운 향기와 진정효과까지 더했다.

라이블리 바디밀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 (300ml) 역시 시어버터와 바바수 오일 등 식물 유래 유기농 보습 원료를 배합해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스타아니스(팔각향) 추출물을 담아 향과 보습력을 높였다.


촉촉하고 기분 좋은 천연의 샤워타임을 선사하는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샤워젤 2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