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여심 사로잡는 명절 주방용품 제안
WMF, 여심 사로잡는 명절 주방용품 제안
  • 고현준
  • 승인 2019.01.11 11:00
  • 조회수 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더블유엠에프)가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주방용품을 소개한다.




<사진 : WMF 프리미엄_원>

다가오는 2월은 설 명절이 있어 주부들의 고민이 한 층 깊어지는 달이다. 가족들이 많이 오기에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오랜만에 찾아오는 친인척들의 눈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내놓을 수도 없다. 명절 요리의 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며, 가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해줄 매력 넘치는 ‘여심저격’ 프리미엄 주방용품은 무엇일까?

WMF의 ‘프리미엄 원(Premium One)’은 은백색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제품으로 기능성과 심미성이 조화를 이뤄 2011년에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엄 원은 ‘WMF 크로마간(WMF Cromagan)‘을 적용해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되며, 음식 고유의 산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이 없어 늘 새것처럼 깨끗한 상태에서 요리할 수 있다.

또한 냄비와 손잡이의 접촉 면적을 최소화 한 2개의 연결 시스템을 통해 냄비에서 손잡이로 전달되는 열기를 차단하는 WMF만의 독점 기술인 ‘쿨 플러스 테크놀로지(Cool + Technology)’를 적용했다.




<사진 : WMF 로노 라끌렛 그릴>

이외에도 ‘트랜스썸 테크놀로지(TransTherm Technology: 스테인리스 스틸 몸체와 바닥재 사이에 알루미늄 디스크를 삽입하는 캡슐공법)’를 통해 냄비 바닥의 모든 면을 빠르고 고르게 가열하고, 이로 인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음식 본연의 맛을 살려주고 조리 시간도 단축해준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그 밖에도 국물이나 소스를 냄비 표면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따라낼 수 있도록 설계한 가장자리 디자인과 냄비 내부 용량 표시 눈금 등 기능을 갖춰 요리에 서툰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독일 판매 1위 그릴 제품 WMF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정통 라끌렛 요리부터 한식 요리까지 활용도가 높은 일명 ‘가제트 그릴’이다. 특히 명절, 집들이, 캠핑 등 각종 모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사진 : WMF 프리미엄 원>

국내 출시가 정해지기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큰 인기로 주목을 받은 로노 라끌렛 그릴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만점인 그릴팬과 라끌렛팬으로 구성됐다.

먼저,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은 스테이크와 야채 구이, 치즈 닭갈비 등 구이 요리뿐만 아니라 그릴팬을 뒤집으면 전팬으로도 활용 가능해 크레페, 해물파전, 오코노미야키 등 한식과 갖가지 퓨전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본체에서 그릴팬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치즈를 녹이거나 감바스(새우) 요리, 콘치즈 구이 등 개별 취향에 맞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라끌렛팬은 치즈 긁개를 포함해 각 8개로 구성되어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로노 라끌렛 그릴은 라끌렛팬을 넣어서 요리할 수 있는 상단과 라끌렛팬을 식히거나 보관할 수 있는 하단 총 2단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사진 : (좌)WMF 로노 라끌렛 그릴 (우)WMF 로노 라끌렛 그릴>

한편,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WMF Cromargan)은 은에 가장 가까운 광택을 내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녹이 슬지 않고 최상의 품질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WMF의 등록상표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이 유지되며, WMF 제품들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재질이다.

1927년 최초 개발된 크로마간은 18-10 스테인리스 스틸로, 18%의 크롬, 10%의 니켈, 그리고 72%의 강철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식 고유의 산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막아주며,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