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신혼 서재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T40' 제안
시디즈, 신혼 서재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T40' 제안
  • 정인식
  • 승인 2019.01.13 08:00
  • 조회수 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따라 기능도 소재도 내 맘대로~
- 인체공학적 설계로 틸팅 각도와 강도를 자신의 몸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의자
- 편안한 착석감은 기본, 간결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멋스러운 공간 연출 가능



최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신혼 서재방 인테리어를 위한 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에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의자 시디즈 ‘T40’을 제안한다.


시디즈의 ‘T40’ 시리즈는 의자의 중심이 되는 틸트부터 헤드레스트, 등?좌판, 팔걸이 등 여러 기능 및 소재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장식 및 라인을 배제한 간결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어느 공간에서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인체공학적 설계에 따라 틸팅 각도와 강도를 자신의 몸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틸팅과 허리 곡선을 따라 상하로 조절되는 럼버서포트 기능이 적용되어 허리에 가중되는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오목한 형태의 좌판프레임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쉬 소재의 등판은 체형에 맞춰 유연하게 받쳐준다.


시디즈 ‘T40’은 20만원 중반 대부터 30만원 중반 대까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고 품질의 의자를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정신을 가진 시디즈(SIDIZ)는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쓸며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되는 등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하다.

의자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을 국내 자체 공장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기준을 상회하는 [시디즈 의자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를 획득, 친환경성 또한 품질의 중요한 요소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테스크 체어 T50, T80 외에도 아동용 의자 링고, 유아용 의자 아띠, 인테리어 의자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영역의 좋은 의자를 만들고 있다.

빅모델 없이 제품의 우수성과 의자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광고 캠페인으로도 잘 알려진 시디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