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국내 No. 1 커피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선택

-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하고 지인에게 추천하면 100%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1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아이코나 빈티지와 디스틴타의 전기 주전자와 토스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2019년 황금돼지띠를 맞이하여 오는 3월 31일까지 커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제품을 추천하여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하게 되면 지인과 본인, 두 명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지인이 커피머신을 구매한 뒤 VIP클럽에 가입 시 추천인의 멤버십 번호를 추천인란에 등록하면 된다. 그 후 본인에게 오는 선물 신청 메일을 확인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선물로는 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와 레트로 컨셉을 반영한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주전자 KBOV 2001(색상 임의 발송)와 토스터 CTOV 2003(색상 임의 발송), 무광 메탈 소재에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스틴타(Distinta)의 전기주전자 KBI2001(색상 임의 발송)와 토스터 CTI2003(색상 임의 발송)이 준비되어 있다.


커피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물로는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드롱기 코리아의 커피원두 250g(4종 중 임의발송)과 드롱기의 라떼 마끼아또 유리잔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 참여는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지 1년이 지나지 않은 VIP클럽 회원만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드롱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 가전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진 고품격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ECAM 650.85.MS)를 선보였다.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롱기는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이탈리아 명품 주방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는 1974년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의 최초 커피 전문점이 탄생한 이탈리아 베니스 부근의 트레비소(Treviso)를 기반으로 성장하였다.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그 이후 IFD 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및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 생성 기술을 통해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우유 첨가 커피 메뉴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로 더 큰 명성을 얻었다.

오늘날 드롱기는 전 세계 52개국에 사업을 확장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체 커피 머신 분야 세계판매 1위로서의 자부심과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