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신제품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출시
부가부, 신제품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1.11 14:07
  • 조회수 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드러운 주행감과 탁월한 핸들링,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완벽한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 셀프 스탠딩 기능을 더해 좁은 공간에 접고 세워서 손쉽게 보관 가능, 접고 펼쳤을 때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매카니즘 갖춰
- 네 가지의 스타일 세트와 열 가지 썬 캐노피 컬러 옵션, ‘스틸 블루’ 컬러 새롭게 선보여



<사진 : <새로운 시트 패브릭과 썬 캐노피 컬러, 스틸 블루>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신제품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을 출시했다.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비5+ 스팅’은 도심형 스트롤러 중 가장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기술 혁신 과정을 통하여 탄생한 네 바퀴의 독립적인 서스펜션은 부모와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편안함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한다.


‘부가부 비5+ 스팅’은 한 손만으로도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나 운반, 보관이 매우 편리하며, 좁은 공간에도 접어 세워 보관할 수 있게 설계 되었다. 특히 셀프 스탠딩 기능은 스마트 매카니즘을 접목하여 접었다 펼쳤을 때 자동으로 작동 시킬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시트 등 아이 성장에 맞게 각 부분을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시트는 아이의 머리, 목,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아이의 안전을 책임져 주는 안전벨트는 5점식으로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아이 어깨 높이와 체구에 꼭 맞게 높이와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컵홀더, 파라솔, 컴포트 휠보드 등의 부가부 액세서리 장착 시에는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액세서리 통합 장착 포인트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설치 후 이동할 수 있으며, 핸들바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 키에 상관없이 편하게 주행할 수 있다.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부가부 비5+ 스팅’은 믹스&매치가 가능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교체하여 자신만의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시트 패브릭, 언더시트 바스켓, 그립, 휠캡 색상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네 가지의 스타일 세트를 구성해 선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썬 캐노피는 열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패브릭 컬러에는 ‘스틸 블루’ 색상이 새롭게 선보이며, 썬 캐노피는 프레시 화이트, 소프트 핑크, 썬라이즈 옐로우, 스틸블루 등 열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