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 추위에 대비한 대림 디움의 중문 인테리어 제안
- 단열 및 소음, 미세먼지 차단 등 성능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까지 아늑하고 품격 있게
- 대림 디움 ‘S100 시리즈’, 고급형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해 컬러 등 선택의 폭 넓혀



국내 1위 욕실 전문 기업인 대림바스가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통해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철 혹한기 대비 중문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2월은 겨울 추위가 막바지에 접어들어 연중 가장 혹독하게 추운 시기다. 대림 디움은 단열을 비롯해 소음 및 냄새, 미세먼지 차단 등 성능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를 품격 있게 만들어줄 대림 디움의 ‘S100 시리즈’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일상의 공간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것을 제안했다.


대림 디움의 ‘S100 시리즈’는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에 도움이 되는 중문을 고급형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따뜻한 실내 온도 유지는 물론 다양한 컬러가 추가돼 집안의 분위기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컬러 4종에 새로운 디움 전용 컬러 4종, 그 외 주문 가능한 스페셜 컬러 3종이 추가되어 총 11종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3연동 중문은 앞뒤로 열리는 여닫이형 중문과 달리 옆으로 밀어서 여는 구조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최근 대세로 떠올랐다.

문 1개당 차지하는 면적이 적어, 열리는 오픈 공간이 더 넓은 덕분에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대림 디움의 3연동 중문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의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