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피부 결을 케어하는 PHA 안티에이징 토너 대용량

-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엑스퍼-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 잔여 각질을 말끔히 케어하여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가꾸어주는 닦아내는 각질 토너
- PHA토너와 찰떡궁합인 특별제작 화장솜 포함, 1년에 단 한 번만 만날 수 있는 기획 구성 선보여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엑스퍼-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에서 차가운 공기와 미세먼지로 피부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겨울 시즌, 클렌징 후 미처 정리되지 않은 잔여 각질과 오염물질 등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맑은 피부를 만드는 안티에이징 PHA 토너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 기획 세트는 일 년에 단 한 번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기존 120ml 용량에서 200ml로 증량된 대용량, 매일 아침 저녁은 물론 피부에 자극이 느껴질 때마다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함께 사용하면 찰떡궁합인 특별 제작 화장솜이 함께 구성되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화장솜은 물결무늬의 100% 순면을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해 매끈하게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는 촉촉하고 깔끔한 사용감과 사용 후 매끈해진 피부 감촉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토너 제품으로 CNP 독자적 개발 성분인 PHA COMPLEX 복합 스킨케어 성분이 저자극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결을 촘촘하게 개선,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글리세린, 알란토인, 스쿠알란 등 고보습 성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케어해 미세먼지와 날이 갈수록 강해지는 자외선과 같은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별 제작된 물결무늬의 100% 순면 화장솜에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를 적당량 덜어내어 피부를 닦아내면 탁월한 각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거나 메이크업 전 각질로 인한 들뜸이 걱정되는 부위에 토너를 충분히 적신 화장솜을 올려두면 진정 팩을 한 듯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와 더불어 CNP Rx의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더현대닷컴’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NP Rx’는 차앤박 피부과학 연구소의 고도화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특성에 맞춰 연구하고 개발하여 프로페셔널 스킨 솔루션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리얼-엑스퍼 코스메틱 브랜드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근본적인 개선에 도움이 되어 실질적인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해주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킨케어 시스템을 선사한다.

현재 피부 상태와 근본적인 원인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단계별로 처방되는 프로페셔널 스킨 솔루션 프로그램은 피부에 최적화된 입체적인 케어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