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IVOV가 세계적인 컬러 전문기업인 팬톤(PANTONE)이 2019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리빙 코랄 컬러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은 2019년 S/S시즌 메이크업 룩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제안한다.




‘로즈의 정석’과 ‘레드의 정석’에 이어 선보이는 VDIVOV의 세번째 컬러 캠페인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을 테마로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먼저, 피부를 쫀쫀하고 얇게 커버해주는 VDIVOV의 신제품 ‘더블 스테이 BB‘로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뒤, 코랄 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광과 피부 속 수분감은 유지하면서 한 겹만으로도 피부결을 완벽하게 정돈해 ‘코랄의 정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무디 코랄 룩’에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이 제격이다. 입술 외곽부터 안쪽까지 촘촘하게 바르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누드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네온 코랄 룩’의 대표 아이템인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을 추천한다.

입술 위에 녹아들어 볼륨감 있는 광채 입술을 완성하는 글로시 립스틱으로 과일을 베어 문 듯 생기 넘치는 코랄 룩 연출이 가능하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포함한 VDIVOV의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보떼(LG화장품 전문점), 네이쳐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