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VDL+PANTONE’ 컬렉션 #리빙코랄 메이크업 룩 제안
2019년 ‘VDL+PANTONE’ 컬렉션 #리빙코랄 메이크업 룩 제안
  • 최해영
  • 승인 2019.01.12 08:00
  • 조회수 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컬러 #Living Coral으로 연출하는 경쾌하고 활발한 S/S 트렌드 메이크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2019 VDL+PANTONE™ 컬렉션을 활용하여 Living Coral(리빙코랄) 컬러를 포인트로 한 경쾌하고 활발한 S/S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2019 VDL+PANTONE™ 컬렉션은 모든 이들을 아우르며 에너지를 부여할 수 있는, 따뜻함을 담은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을 통해 보다 트렌디한 컬러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VDL이 제안하는 S/S 트렌드 메이크업 룩은 베이스를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해주고 치크와 립, 눈가에는 리빙코랄 포인트 컬러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메이크업 픽싱력을 높여주고 블러링한 듯 한 페이스를 표현해주는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와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으로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 한 뒤, S/S 메이크업의 핵심인 리빙코랄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포인트 메이크업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열두 개의 컬러를 담은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으로 생기 넘치는 리빙코랄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매트한 음영 섀도우와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 자연스러운 뉴트럴 톤의 섀도우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 된 아이 팔레트이며, 뉴트럴 톤의 베이스 컬러로 음영을 주고, 리빙코랄 컬러를 눈꼬리와 언더라인을 따라 바르면 생기 있으면서 활발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아이 메이크업에 리빙코랄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치크와 립은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의 ‘#601 Living Coral’를 사용하여 물먹은 수채화 느낌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한 뒤, 마지막으로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의 ‘#609 Living Coral’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주어 생기를 더해준다.


한편, 2019 VDL+PANTONE™ 컬렉션은 제품 8종과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된다.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과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외에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벨벳 블러 프라이머’.

다양한 프라이머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라이머 미니어처 키트’,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톤업 쿠션’.

하루종일 선명하게 아이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프라이머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메이크업의 지속효과를 높여주는 픽스 미스트 ‘엑스퍼트 래디언스 픽스 미스트’ 및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된다.


2019 VDL+PANTONE™ 컬렉션을 비롯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