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 선사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진심으로 24년간 한 길을 걸어온 이자녹스(Isa Knox)가 보석처럼 영롱한 빛을 지닌 피부를 선물해주는 ‘테르비나 LX 세럼 레드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테르비나 LX 세럼 레드 에디션’은 지난 10년간 이자녹스 테르비나가 CHA 태반연구소와 연구 개발을 통해 발견한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인 rHPP-8™을 함유하여 피부에 태초의 에너지를 선사할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월의 탄생석인 가넷(Garnet)을 연상시키는 레드와 테르비나의 상징인 골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론칭 이래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디자인과 함께 풍성한 구성의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테르비나 LX 세럼 레드 에디션 스페셜 세트’는 한정 정품 세럼과 함께 ‘더 골든 솔루션’과 ‘LX 크림’ 등 토털 스킨케어가 가능한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첫 단계에 사용하는 ‘더 골든 솔루션’과 ‘테르비나 LX세럼’의 시너지 효과로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자녹스의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전국 보떼 매장과 주요 마트, 드럭스토어, 아울렛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