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에서 찾은 더마 솔루션 ‘보타닉힐보(botanic heal Boh)’가 유산균 성분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 속부터 탄력을 선사하는 프로바이오덤 라인에서 마사지&필링 크림과 아이크림을 추가 출시 한다.




새롭게 출시된 보타닉힐보의 프로바이오덤 라인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께 배합한 보타닉힐 보의 독자 성분인 프로바이오톡스™를 주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볼륨을 채우고 피부 장벽을 더 탄탄히 강화해 페이스 라인을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deep-delivery™시스템을 적용해 유효 성분이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는 편안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에 있던 프로바이오덤 스킨케어 3종에 이어 마사지&필링, 아이크림을 추가로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형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과 상황에 따라 개인 루틴에 맞춰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마사지&필링은 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며 오일로 변하면서 각종 피지, 노폐물 및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 탄력 인자가 피부에 전달되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어 셀프 홈 케어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아이 크림은 영양감이 집중된 꾸덕한 제형이 엷은 눈가의 피부나 팔자 주름 등에 버터처럼 녹아들며 활력을 더해주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주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보타닉힐보’의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마사지&필링’ 과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아이크림’은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Olive young)’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