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에서 키스 미(Kiss M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 디디에두보,19SS_Kiss me 컬렉션 출시>

이번 키스미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을 담은 레터링 주얼리로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들의 장난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속삼임을 키치한 모티브와 레터링으로 해석하여 위트있는 무드를 담아냈다.

이니셜 ‘D’는 ‘Dance with me!’, 이니셜 ‘B’는, Bless you’, 이니셜 ‘E’는 ‘E는 ‘Eyes on me’ 등 각 이니셜이 담고 있는 메시지는 나 또는 우리들만의 암호이자 고백이 될 수 있어 흥미롭다.


연인에게 말하는 듯한 키치한 표정의 모티브와 발랄한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레터링을 컬러스톤과 센스있게 조합하여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손으로 쓴 듯한 글씨체와 엔티크한 느낌의 코인스타일로 브랜드만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냈고, 트렌디하지만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사진 : 디디에두보,19SS_Kiss me 컬렉션 출시>



<사진 : 디디에두보,19SS_Kiss me 컬렉션 출시>

신제품 키스 미는 원하는 레터링을 참의 형태로 구매할 수 있어,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10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한편, 19SS 키스미 컬렉션은 1월 중순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