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특별하게 경험하는 황금빛 영양과 탄력 에너지

- 황금돼지해 피부에 황금빛 탄력과 영양을 선사하는 스페셜한 한정판
- 차세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이데베논’과 럭셔리한 ‘골드’ 함유로 피부 코어 탄력 강화
 



<사진 : 셀큐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세트 내 김태희 슬리브>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황금돼지해에 특별한 설 선물이 가능한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김태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김태희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에 황금빛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에 브랜드 모델 김태희의 아름다운 사진과 친필 싸인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차세대 기능성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고농축 고영양 프리미엄 주름 개선 크림이다.

또한 예로부터 전설적인 미녀들이 사용했던 럭셔리한 ‘골드’을 함유해 피부 미백과 코어 탄력를 잡아줘 피부에 새해처럼 밝은 황금빛 에너지를 선사한다.




<사진 : 셀큐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세트>

특히 크림에 함유된 셀큐어의 ‘이데베논’은 셀트리온의 혁신적인 기술로 고농축 안정화시켜 피부에 온전하게 효과를 전달해주며, 식약처 비고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아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 및 피부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2019년 황금돼지해에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셀큐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김태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및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