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함과 세련된 우아함의 절묘한 조합

오뜨꾸띄르 스타일과 최고급 액세서리로 세계적인 명성과 패션을 리드하는 펜디 타임피스
(FENDI TIMEPIECE)에서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런어웨이(RUN AWAY)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 : 펜디 여성 런어웨이 컬렉션>

‘런어웨이(RUN AWAY)‘는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와 회전된 F 로고가 결합되어 디자인에 세련된 변화를 준 펜디의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F is FENDI’ 로고로부터 영감을 받아 둥근 커버 케이스 안에 펜디 시그니처 로고인 대문자 F의 포지션을 거꾸로 뒤집은 듯한 유니크한 배치가 돋보인다.

이러한 독특한 요소들은 강력하고도 여성적인 느낌을 불어넣는 펜디만의 워치로 새롭게 탄생 되었고, 변함없는 가치를 유지한다.


펜디 DNA가 담긴 최고 수준의 스위스 시계 제작기술을 통해 로마 패션 하우스의 독보적인 가치를 구현하여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길이감에 변화를 줘 아름답게 배열된 직선 인덱스는 다이얼의 F 로고와 어우러져 기발함과 우아함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FENDI TIMEPIECE(펜디타임피스)의 런어웨이(RUN AWAY) 컬렉션은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며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