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포멀과 캐주얼의 콜라보레이션,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사진 : ECCO(에코),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는 드레스 슈즈 어퍼와 애슬레저 솔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슈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피스 룩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퍼에는 ECCO(에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해 드레스 슈즈의 세련된 감성을 유지하며 아웃솔에 적용된 스니커즈 플랫폼은 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차별화된 착화감을 제공하는 ECCO(에코)의 혁신 소재가 더해져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ECCO(에코),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

더비, 윙팁 브로그, 로퍼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는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평일에는 베이직한 슈트나 니트와 셔츠를 함께 매치한 캐주얼 워크웨어 룩으로, 주말에는 데님 팬츠나 코듀로이 팬츠와도 스타일링할 수 있어 언제,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비즈니스맨 기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ST.1 HYBRID(에스티 1 하이브리드)'는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