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국내 에코 퍼 전문 브랜드 ‘원더 스타일(WONDER STYLE)’에서 다가오는 2월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비즈 장식이 인상적인 ‘우주선 비즈 롱 코트’를 제안한다.




<사진 : 원더 스타일, 우주선 비즈 롱 코트>

‘우주선 비즈 롱 코트’는 등 부분에 우주선 형태의 비즈 장식과 브랜드 로고 디테일을 더해 위트 있는 감성을 표현했으며, 정교하게 수놓은 다채로운 컬러의 비즈가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패딩, 모직 코트와 같은 일반적인 겨울 아우터와는 달리, 착용만으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포인트 아우터로서 활용도 또한 높다.

게다가 코트의 퍼 소재는 폴리에스터로 제작된 에코 퍼로, 리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해내며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높여주고 있다. 컬러는 화이트, 민트, 네이비, 레드 총 4가지로 선보이며 사이즈 또한 S, M, L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원더 스타일(WONDER STYLE)은 에코 퍼에 대한 인식 향상을 위해 환경 및 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타일 뿐 아니라 윤리적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원더 스타일(WONDER STYLE)’만의 보다 다양한 제품은 신당동에 위치한 단독 쇼룸과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W컨셉, 네이버 스토어 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