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설날 힐링 여행

- 설 연휴 및 연휴 이후 힐링 할 수 있는 2가지 타입 프로모션 선보여
- ‘소원 나무’ 이벤트와 ‘투숙 후기 SNS 공유’ 이벤트로 즐거움 더해
- 설 연휴 ‘설날엔 多 돼지’ 특가 객실 상품으로 소확행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하비박스 제공
- 설 연휴 이후 ‘힐링 多 돼지’ 소중한 사람의 명절증후군 탈출을 위한 스위스퍼펙션 스파 제공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전경>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및 연휴 이후 힐링 할 수 있는 2가지 타입 객실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는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할인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多 돼지 프로모션 스티커 아트 하비박스>

손끝으로 완성하는 작은 행복을 느끼며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 엽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엽서는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손 편지를 쓰기에도 좋다.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은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2개 객실 타입으로 선보인다.


설 연휴 이후인 2월 6일부터 2월 17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多 돼지’ 프로모션은 명절증후군 탈출을 위해 40만원 상당의 스위스퍼펙션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多 돼지 프로모션 스위스퍼펙션스파>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多 돼지 프로모션 스위스퍼펙션스파>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120분 전신 케어 프로그램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에 부족함이 없다. ‘힐링 多 돼지’ 프로모션은 이그제큐티브 및 코너 스위트 2개 객실 타입으로 선보인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소원나무 이벤트>

특히, 해운대에서 힐링 여행을 즐기며 기해년 복을 기원할 수 있는 ‘소원나무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한다.

소원태그에 소원을 적어 조선호텔 가든에 자리한 100년 소나무 ‘조선이’ 에게 전하면 정성껏 상자에 담아 2월 19일 정월 대보름 해운대 달집 태우기에서 태워 한번 더 소원성취를 염원해준다.

또한 SNS 투숙 후기 공유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 후 디럭스 숙박권, 까밀리아 2인 뷔페 식사권, 조선델리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객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은 조선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객실 예약 전화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객실 방향 및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