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Strawberry Afternoon Tea)’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 스트로베리애프터눈티 - 더라운지>

훈제 연어와 딸기 에클레어, 딸기 오미자 파르페, 금가루를 얹은 생딸기 등의 창의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진 영동대로와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한 오후를 만들어 준다. 본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6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하며 오후 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류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새로운 방식으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들은 딸기 초콜릿 무스를 얹은 미니 파운드 케이크, 아몬드 스펀지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 딸기 크림을 겹겹이 쌓은 오페라 케이크,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 만든 치즈 케이크 등이다.

그 외에도 금가루를 얹은 생딸기,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오미자, 생크림을 넣어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딸기 오미자 파르페를 내세운다. 딸기를 포함한 계절 과일과 스콘도 맛볼 수 있다.


세이버리 아이템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창의적으로 풀어냈다. 완두콩 퓨레, 토마토, 벨페퍼, 그리고 베리 비네거 드레싱의 야채를 곁들인 타르트, 말차 빵으로 만든 계란 샌드위치, 딸기를 넣어 만든 빵에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 베이컨, 새우, 부추 등을 곁들인 샌드위치, 훈제 연어와 딸기, 크림 치즈, 오이 등으로 속을 채운 에클레어 등이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세작, 죽로, 잭살, 헛개나무, 오미자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새콤한 오미자나 향긋한 얼그레이 차를 곁들이면 달콤한 아이템들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메뉴는 당일 재료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