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은 프라이빗 부티크 웨딩을 통해 혼례의 품격을 지키는 명품 웨딩을 제안한다.



소중한 날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소규모 웨딩부터 볼룸 웨딩까지 다양한 규모의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의 웨딩 전담팀이 꽃 장식, 테이블 셋업, 피로연 메뉴의 세부 구성까지 신랑, 신부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최상의 맞춤 예식을 기획힌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는 최소 1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웨딩홀을 제공하며, 하객들은 호텔의 입구를 거치는 불편함 없이 주차공간에서 바로 예식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4.6미터에 달하는 높은 천장을 갖춘 200여명 수용 규모의 대연회장으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천연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는 한국의 전통적인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힌다.


우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의 살롱은 5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규모 웨딩 및 상견례 진행이 가능합니다. 5개의 룸을 모두 사용할 경우 최대 70명의 하객이 수용 가능히다.




<사진 : Salon 스몰 웨딩>

호텔의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드로잉룸은 해운대 바다, 광안대교, 요트 경기장의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한다. 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규모 웨딩 진행이 가능합니다. 4개의 룸을 모두 사용할 경우 최대 76명까지 수용 가능히다.


모든 웨딩에는 100% 생화로 만든 꽃장식을 이용하며 신랑, 신부가 원하는 꽃으로 장식해 예식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준비한다. 파크 오리엔탈과 파크 네이처, 파크 로얄의 테마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는 명품 맞춤 웨딩을 지향한다.


파크 로열(Park Royale)





<사진 : Ballroom Park Royale>

런던과 파리 등 유럽의 최신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파크 로열은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패브릭과 플레이트를 세련된 소재의 오브제와 매칭해 형식적인 틀을 벗어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무대와 테이블 위, 연회장 곳곳에 나무를 세우고 풍성한 꽃 장식과 캔들을 사용해 마치 프라이빗 가든에서 예식이 진행되는 듯한 우아하고 환상적인 세팅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사진 : Ballroom_Park Oriental>

호접란, 덴파레 등의 서양란, 수국 등 동양적인 분위기의 플라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컨셉을 선보인다. 바이올렛 컬러의 테이블 세팅과 화이트 컬러의 플라워 세팅이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크 네이처(Park Nature)



<사진 : Ballroom Park Natur>

수국, 장미, 카라, 리시안셔스, 안개초, 다알리아 등 계절에 맞는 플라워를 선별해 볼륨감 있는 플라워 세팅을 연출합니다. 신랑과 신부의 취향 및 개성을 충분히 반영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통해 인상 깊고 특별한 웨딩을 선사합니다.


프렌치 가든(French Garden)





<사진 : Ballroom French Garden>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프렌치 가든 컨셉은 프랑스의 자연 풍경을 실내로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최대한 살린 정교하고 우아한 플라워 장식이 특징이다.

섬세한 풍치의 하늘하늘한 클레마티스, 부드러운 색조의 서정성이 풍부한 스위트피 등의 플라워와 함께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그리너리 소재와 다양한 허브 식물로 장식한다. 뿐만 아니라 신부 대기실에서도 정원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세심한 테이블 세팅으로 예식의 품격을 더욱 높인다. 클래식, 모던, 이국적인 분위기의 최고급 도자기, 유리, 은식기류 등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총주방장이 이끄는 연회 조리팀은 최상급 육류와 해산물 등 신선한 재철 식재료를 사용해 최고의 메뉴를 제안한다.

다양한 한식과 양식 웨딩 코스 메뉴는 사전 시식 및 셰프와의 상담을 통해 기존의 메뉴에서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메뉴 구성이 가능하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페어링 해 최고급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시에는 웨딩 콘셉트와 신랑, 신부의 스타일을 고려해 평생 기억될 소중한 날에 감동을 더해 줄 가장 완벽한 웨딩 케이크를 만든다.


폐백실 및 피로연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 폐백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폐백실은 고급스러운 서재 분위기의 웨이팅룸을 갖추고 있어 모든 가족들이 의미있는 혼례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사진 : Drawing Room Night Wedding>

또한 드라마틱한 광안대교 및 요트 경기장 전망을 감상하며 하객들과 혼례를 축하할 수 있는 애프터 칵테일 파티 서비스(피로연)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웨딩 전담팀은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