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촬영 현장은 대체로 건조하다. 그속에서도 늘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공유의 겨울나기 비법은 하루를 시작하는 깨끗한 물 한잔. 



건강을 위한다면, 물 한 잔도 깐깐하게

사실 공유 같은 배우게게만 해당되는 얘기는 아니다. 사계절 중 습도가 가장 낮은 겨울, 난방 등으로  실내 공기는 더욱 건조해진다.

건조함은 피부가 가장 먼저 느끼지만, 더 큰 문제는 건강까지 위협하다는 것. 감기 등 호흡기 질환은 물론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지 못해 면역력을 떨어뜨리게 된다.

하지만 아무 물이나 많이 마신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물 한 잔에도 깨끗함의 차이가 분명하기에, 가족의 건강과 직결되는 물은 깐깐하게 따져 봐야 한다.



정수기의 선택 기준은? 오직 필터

매일 꺠끗한 물을 마시고 싶다면, 오염물질을 제대로 걸러주는 정수기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정수기의 본질인 꺠끗한 물은 오직 필터 실력이 만드는 것이기에 정수기를 고를땐, 정수력의 핵심인 필터부터 확인해야한다.

"필터는 거기서 거기 아냐?"라고 생각했다면 이건 크나큰 오해, 시루필터, 나노필터, UF필터 등 필터에 따라 정수력은 천차만별이다.

역삼투압 방식으로 물속 이온 물질까지 제거하는 시루필터가 정수력에서는 가장 뛰어나다. 코웨이의 시루필터가 머리카락 수만 분의 1까지 거르는 정수력을 지닌, 바로 그 필터다.



공유가 선택한 믿을 수 있는 시루필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는 시루필터의 뛰어난 정수력과 직수의 장점을 동시에 잡은 제품. 뛰어난 정수력에도 불구하고 느린 정수속도 때문에 직수형 정수기에는 불가능했던 시루필터를 직수 정수기에 구현했다.

25년의 필터연구 노하우, 430개의 정수기 특허 및 실용신안을 가진 코웨이가 완성한 시루필터가 있어 가능했던 일. 가장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 건강까지 지키고 싶다면, 시루필터가 만드는 꺠끗함의 차이를 기억해두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