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약손명가 신림점 정여진원장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39년간 수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결혼식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 준 약손명가” - 장윤선 신부(약손명가 신림점)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8월에 결혼식을 마친 새신부입니다. 결혼식을 끝내고 나니 지금까지 결혼을 준비하며 달려 온 시간들이 떠오르네요. 그중에 제가 가장 후회 없는 선택으로 꼽는 건 바로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은 것이에요.

사실 약손명가의 명성은 결혼한 친구들에게 익히 들어 알고 있었기에 부푼 기대를 안고 약손명가 신림점에 방문하여 원장님의 깊이 있는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 결과 평소 고민이던 팔뚝살과 얼굴 라인을 관리 받을 수 있는 ‘작은 얼굴 관리’와 ‘슬림 팔 관리’를 추천하셨고, 본식 전까지 약손명가 신림점에서 관리를 받았습니다.



사실 관리를 시작하기 전에는 관리만으로 원하는 결과가 나올까 의문이었어요. 그러나 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저의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어요.

전보다 상대적으로 몸의 비율이 좋아지고 여태까지 달고 살던 턱살이 해결되는 등 관리를 받으며 제 고민을 지울 수 있어 신기했습니다.




특히 관리 후 팔뚝살이 눈에 띄게 얇아지는 것이 보였고, 그로 인해 몸의 선이 더 예뻐졌을 뿐만 아니라 날씬해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지금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사진과 본식 사진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고 자랑하고 싶답니다. 제가 이렇게 느낄 수 있게 된 것은 모두 약손명가의 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결혼 준비에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일등공신, 약손명가를 통해 모든 예비신부가 꼭 원하는 목표를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주변에 결혼을 앞둔 친구들에게 약손명가를 꼭 추천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늘 배려하며 친절하게 관리해주신 신림점 직원분들과 관리사 선생님,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저에게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해주셔서, 저의 결혼식 한 페이지를 함께 장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임신을 해서도 약손명가에서 산전, 산후 관리를 받으며 꾸준히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어요. 약손명가, 사랑합니다. 덕분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말을 맺었다.



특별한 날을 위해 꼼꼼한 관리를.
인터뷰 - 약손명가 신림점 정여진 원장

1. 약손명가 신림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체험 후기를 보고 멀리에서도 찾아오는 고객이 많은 편이다. 장윤선 신부도 사는 곳이 먼데 일부러 시간 내어 찾아오는 고객이다. 또한 우리 지점은 소개 고객이 많은 편이며 타 지점에 비해 남자 고객도 많은 편이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스페셜 웨딩 케어’와 ‘작은 얼굴 관리’, ‘슬림 팔 관리’가 예비신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3. 장윤선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장윤선 신부가 받은 프로그램은 ‘작은 얼굴 관리’와 ‘슬림 팔 관리’다. ‘작은 얼굴 관리’는 얼굴이 작아지도록 관리할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목선과 쇄골 라인이 돋보이도록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장윤선 신부는 목과 어깨 집중 케어와 보습, 탄력 위주 집중 관리로 얼굴에 입체감이 더욱 살아날 수 있게 관리를 진행했다. ‘슬림 팔 관리’는 어깨와 슬림한 팔 라인이 돋보이도록 근막 관리와 탄력 관리를 진행했다.

4. 예비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을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사진이 잘 나오려면 피부 탄력이 중요하고 화장을 잘 받으려면 보습이 중요하다. 예비신부들은 평소에 차 종류를 절제하고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이 필요하다.

또 자주 목을 스트레칭하고 환하게 웃는 미소 연습을 10초 이상 3세트씩 해주면 좋다. 그렇게 준비하면 화장이 더 잘 받고 사진도 더 잘 나온다.

◇  장윤선 신부가 선택한 ‘작은 얼굴 관리’, ‘슬림 팔 관리’

장윤선 신부가 선택한 ‘작은 얼굴 관리’ 프로그램은 얼굴 유형을 분석하여 작고 갸름한 얼굴로 관리한다. 관리 시간 회당 90분이 소요되며 총 20회 관리.

또한, ‘슬림 팔 관리’는 골기테라피를 통해 슬림하고 탄력 있는 팔로 관리하며, 팔에 살이 찌는 원인을 해결하여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팔로 관리한다. 관리시간은 회당 45분 소요되며 총 20회 관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