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신은경 원장

달리아스파는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의 39년 노하우가 집약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관리 서비스를 확장해 만든 스파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 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들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뿌듯하고 만족스러워요” - 오주연 신부(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안녕하세요. 지난 10월에 결혼했고, 지금도 달리아스파 압구정점에서 관리를 받고 있는 새댁입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요즘도 매일같이 휴대전화에 저장한 결혼사진을 꺼내 봐요.

쑥스럽지만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해서 사진 볼 때마다 무척 뿌듯하고 만족스럽답니다. 저는 결혼하기 전부터 달리아스파를 다녔습니다.

평소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지라 여러 피부 관리실을 전전하던 중 달리아스파를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약손명가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기에 그 명성만으로 등록했는데 어느덧 다닌 지 5년이 되었습니다.

결혼 준비 기간 동안은 달리아스파 상암점과 압구정점 두 곳을 다녔는데요. 어디서든 최고로 대우해주어서 양쪽 지점 모두 크게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어느 지점을 선택하든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달리아스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밀가루나 맵고 짠 음식을 먹으면 금세 피부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고, 그만큼 늘 여드름과 뾰루지가 났습니다. 그 탓에 트러블 흉터가 염려돼 흉터 완화에 좋다는 것은 이것저것 시도해봤습니다.





각종 레이저 시술도 받았지만 비용 대비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사실 달리아스파도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트러블을 수기로 관리하는 게 놀라웠습니다. 수기 관리는 달리아스파의 특별함이자 차별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꾸준한 수기 관리로 트러블이 많이 줄어들었고 여드름도 뿌리까지 제거해 초기에 잡아주고 재발을 막는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달리아에서는 피부 겉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자생력’을 키워줍니다.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하면서부터는 윤곽 관리에 신경 썼습니다. 제 얼굴은 약간 역삼각형이라 늘 달걀형 얼굴을 꿈꿨습니다. 그래서 광대부터 이마 라인까지 관리하는 윤곽 관리를 받았습니다.

얼굴 측면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나니 얼굴 라인이 정리될 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붙었습니다. 본식을 앞두고 팔뚝 관리도 함께 받았습니다. 팔뚝 겉으로 뭉쳐있는 근육이 늘 콤플렉스였는데, 달리아 스파의 팔뚝 관리 1회 만에 정말 놀라움을 경험했습니다.

강도가 세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팔뚝 바깥쪽 라인이 매끈해지면서 가벼움이 느껴졌습니다. 이후 사이즈를 그대로 유지하여 식장에 입장했습니다. 달리아스파에서 철저히 준비한 덕분에 저는 신부들이 다한다는 스튜디오 사진 파워 보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더 자연스럽고 나다운 모습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달리아 스파와 함께 하며 저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제 모습이 더 마음에 든답니다. 또 꾸준한 관리로 아름답게 나이 들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끝으로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뿐만 아니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결혼할 수 있게 해준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상암점 원장님과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을 맺었다.



1:1 상담을 통한 맞춤 프로그램
인터뷰 -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신은경 원장

1. 달리아스파 압구정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특유의 분위기가 특징이다. 압구정점은 사교성 좋고 마음 예쁜 직원들 덕분에 모든 고객과 친밀감이 높다.

우리 지점만의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다며 바쁜 가운데 시간을 내어 찾아오는 고객이 대부분이다. ‘달리아스파 예약일에는 아침부터 기분이 좋다’는 고객들의 말에 보람을 느끼고 큰 힘을 얻고 있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웨딩 케어’ ‘스페셜 케어 프리미엄’ ‘작은 얼굴 케어’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다. 하나만 골라 추천하기보다 고객 방문 시 1:1로 진행하는 꼼꼼한 상담과 피부 측정을 기반으로 개개인에게 꼭 맞춤한 프로그램으로 추천한다. 때문에 모든 신부들의 관리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자신한다.

3. 오주연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오주연 신부는 약 5년 전부터 달리아스파에서 피부와 보디 컨디션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관리해왔다. 더불어 본식 때 더 빛나고 싶은 부분을 중심으로 관리했다. 예를 들면 얼굴 윤곽을 예쁘게 만들어 사진이 잘 나오게 하고, 피부는 깊은 층에 영양분을 가득 넣어 속부터 광이 나게 했다.

4.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신은경 원장이 추천하는 홈케어 방법은 무엇인가?

겨울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은 건조함일 것이다. 좋은 제품을 열심히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수시로 미지근한 물을 섭취하여 체내 수분량을 늘려주는 것이다.

한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내 몸무게 곱하기 14’를 계산한 숫자를 mL로 환산한 양을 수시로 섭취하면 좋다. 신장에 무리를 주지 않고 피부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방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