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 다이아몬드

많은 커플이 결혼 예물을 준비할 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선택을 추구한다. 웨딩 링을 고를 때 보석에 드는 비용을 절감해 집 준비나 다른 항목에 금액을 보태 쓰기도 한다.

품질은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만족스런 가격대의 웨딩 링을 찾는 커플, 깐깐하게 합리적으로 예물을 고르는 커플들이 흡족해할 만한 주얼리 숍과 추천 링을 소개한다.


▷ 18k 로즈골드 올 다이아몬드, JM 다이아몬드가 추천하는 합리적인 웨딩 링



<사진 : JM 다이아몬드, 18k 로즈골드 올 다이아몬드>

117개의 다이아몬드와 로즈골드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트렌디하고 우아한 제품. 은은하게 빛나는 멜리 다이아몬드의 세팅이 고급스럽다.

청담동 명품 거리 사이에 위치한 JM 다이아몬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 주얼리를 제안하는 고품격 예물 전문 숍이다.

이곳은 고객 개인의 감성에 맞춘 오더메이드 주얼리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자체 공방에서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과 섬세한 디자인의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사진 : JM 다이아몬드 전경>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하는 다이아몬드처럼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는 JM 다이아몬드는 오랜 주얼리 업계의 경험을 살려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GIA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예물 숍이다. 그레이와 브라운 톤의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갖춘 매장에서는 프라이빗한 상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