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스러운 한 끼’ 음식을 선보이는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 광화문 D타워 2호점 오픈
- D타워 2호점 오픈 기념 신메뉴 출시로 더욱 다채로워진 메뉴 돋보여



<사진 : 후와후와, 전복버섯솥밥과 김치가즈나베>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HUWA HUWA)가 광화문 D타워에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6월 말 가로수길 1호점 오픈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오픈 기념 신메뉴 출시로 한층 다채로워진 메뉴구성이 돋보이는 ‘후와후와’에서는 마치 일본에 와 있는 것 같은 ‘코지한(Cozy) 감성’의 인테리어 속에서 정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일본 가정식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사진 : 후와후와_솥밥 신메뉴 4종>

새롭게 추가된 솥밥 메뉴로는 전복과 표고, 목이버섯, 은행을 함께 넣고 지어 낸 ‘전복 버섯 솥밥’과 잘게 부순 연어살과 달걀지단, 참나물 등 오색토핑이 레몬쯔유 소스와 상큼하게 어우러지는 ‘연어소보로 오색 솥밥’, 매콤한 쭈꾸미와 모짜렐라 치즈, 날치알의 식감이 조화로운 ‘쭈꾸미 날치알 치즈 솥밥’, 초생강에 양념한 장어구이에 달걀지단이 올라간 ‘장어 솥밥 등이 있다.


‘후와후와’의 시그니쳐 가마바타 솥밥 메뉴는 주문 즉시 1인용 압력밥솥에 밥을 지어 정성 가득한 밥 한끼를 따뜻하게 맛볼 수 있도록 제공된다.


이 외에도 ‘나베’ 요리를 새로운 메뉴군으로 출시해 깊은 맛의 김치 우동에 부드러운 안심 돈가츠를 토핑한 ‘김치 가츠나베’와 탱글한 새우, 푸짐한 명란에 달걀과 표고로 맛을 낸 ‘명란새우계란탕’ 등 따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후와후와’는 일본 다다미방 스타일로 구성된 별실을 마련하여 퇴근 후 술 한 잔의 여유를 만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주류 라인업으로는 호가든 로제, 스텔라 아르투아, 산토리 프리미엄몰트 등 생맥주 3종과 구스IPA 병맥주, 와인 8종을 비롯해 일본소주, 사케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