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알리는 입동이 다가오면서 요실금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매서운 겨울 추위가 근육 수축을 주도하는 교감 신경에 영향을 미쳐 골반근육이 제대로 조절되지 않거나, 방광 압력이 높아져 요실금이 나타나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이다.




요실금은 출산이나 노화를 겪는 40~50대 중·장년 여성에게서 주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최근에는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 여성에게도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다.

웃거나 기침할 때, 배에 힘이 들어갈 때 자각하지 못 한 채 소변이 새어 나오는 증상을 경험했다면 요실금 예방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아직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골반저근의 수축력을 강화하는 케겔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 만으로도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  


팩토리얼의 ‘이지케이(Easy-K)’는 과학적인 전기 자극 원리로 정확한 동작을 구현하기 어려운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자극을 통해 자동으로 케겔 운동을 이끌어 골반저근을 강화하여,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단 15분 앉아있는 것 만으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장점이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프로그램 중 본인에 맞게 강도를 조절한 후 의자나 변기 등에 기기를 올려놓은 뒤 물티슈를 깔고 앉아 버튼을 누르면 작동된다.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은 물론 효과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