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지친 피부에 즉효, 그린 프로폴리스 미스트

-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엑스퍼-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 건강한 피부로의 pH밸런스 조절과 그린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 선사
-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항산화 앰플 미스트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엑스퍼-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가 바쁜 일상과 가을?겨울 온도차로 인해 지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한 항산화 앰플 미스트, ‘유쓰 익스트레머티 앰플 미스트’를 출시한다.


CNP Rx ‘유쓰 익스트레머티 앰플 미스트’는 ‘그린 프로폴리스’와 ‘비타민C 유도체’의 활성산소 억제 효과 및 다양한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의 수분 케어로 촉촉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그린 프로폴리스 항산화 앰플 미스트이다.

베스트셀러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넓고 미세한 안개분사 미스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분사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특히 약산성 처방으로 pH밸런스를 맞춰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주요 성분인 '그린 프로폴리스'는 청정 브라질 아마존 유역에서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으로 노화의 원인이 되는 과다 활성산소를 피부 본연의 방어력보다 더 강하게 케어하고 생기를 선사하는 탁월한 항산화 성분이다.

또한 항산화제의 기능을 장기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C가 산화가 되지 못하게 만든 ‘비타민C 유도체’가 함께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억제, 항산화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유쓰 익스트레머티 앰플 미스트’는 세안 직후에는 욕실 에센스로, 크림이나 마스크 시트 사용 전 사용하면 흡수를 돕는 수분 부스터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면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피부 베이스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50ml 용량에 리필 추가구성으로 파우치나 가방에 들고다니며 꺼내 사용하기 좋으며, 기내반입 가능한 사이즈(100ml이하)로 건조한 기내에서도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과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유쓰 익스트레머티 앰플 미스트’ 및 CNP Rx의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