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뒤돌아보며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구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선물을 주는 이나 받는 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 일.



버츠비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버츠비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2018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3가지 버전의 비트 오브 버츠비 (A Bit of BURT’S BEES)는 버츠비의 베스트셀링 립밤과 미니 사이즈의 휴대용 보습 제품 구성되어 있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컬러풀한 틴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의 오너먼트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바운티 트리오(Bounty Trio)는 버츠비의 3가지 베스트셀링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비즈왁스 립밤은 촉촉한 보습력과 함께 상쾌한 민트향이 특징이다.

버츠비의 대표 제품 버츠비 허니 립밤은 자연에서 찾은 진한 꿀 향이 매력적이다. 코코넛 앤 페어 립밤은 부드럽고 밀키한 향과 사용감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온 내추럴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피부 타입과 무관하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 선물은 지난 11월 말부터 전국 올리브영과 버츠비 이커머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꼭 만나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