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위에 화사하게 피어나는 실크 광채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 HUI)가 얇고 가볍게 밀착되면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밀착 실크 광채 쿠션,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3종 중 대표 제품으로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와 함께 출시된다.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작약, 로즈 쉐입드 파우더, 진주 파우더, 흑진주 추출물을 조합해 탄생시킨 Pearl blooming complex™를 함유하여 피부를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피부에 피어나는 광채를 표현한 플라워 모티브 디자인을 적용한 아름다운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은 잘 관리 받은 듯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오휘만의 Dual dispersion system™을 적용해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또한 고굴절률 오일 조성 기술로 피부에 핑크 빛 광채를 더함과 동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얇고 가볍게 밀착되면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부 쿠션 스펀지에도 플라워 패턴 컷팅이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오휘는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 외에도 화이트, 핑크, 스킨 톤의 트리플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마블링되어 피부에 영양감과 광채를 부여해주는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와 미세 분체로 하루 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을 포함한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2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