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경호의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 스틸컷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윤경호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윤경호의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 매니지먼트 구, 배우 윤경호>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연출 박신우/극본 남상욱/제작 필름몬스터)은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강우현(이서진 분)의 충격적인 전말을 그린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웰메이드 장르물로 완성할 예정이다.


윤경호는 극 중 강원도 산속에서 홀로 산장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정체불명의 인물 마스터 윤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윤경호는 산장 카페를 배경으로 손님들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손님들을 향해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는 사진과 달리 또 다른 스틸 사진 속 윤경호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근 tvN ‘자백’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2019년에도 ‘열일’을 예고한 윤경호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놀이패 대장 갑수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윤경호가 정체불명의 인물 마스터 윤을 어떤 연기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 편, OCN ‘트랩’은 2월 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