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주년을 맞은 바비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콜라보로 ‘살롱 드 딸기’ 론칭
- 핑크빛 큐브로 완성된 테이블 장식과 카니발 부스를 연상시키는 포토존으로 SNS 화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8년 12월 14일(금)부터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세이보리 메뉴, 음료, 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디저트 뷔페의 시즌 4를 진행한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매년 ‘#딸기뷔페’로 SNS의 인기 포스팅을 장악한 살롱 드 딸기는 올해도 핑크빛으로 물들여진 라운지의 인테리어와 곳곳에 놓인 바비 인형, 카니발의 부스를 연상시키는 포토존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라운지 내부에 2019년 60주년을 맞는 바비의 아이코닉한 모습들이 갤러리처럼 전시돼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살롱 드 딸기의 대표 디저트로는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부터 앙증맞은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아이코닉한 바비의 모습이 담긴 바비 마카롱, 신선한 생크림이 더해진 딸기 슈크림.

그리고 입맛을 돋워줄 상큼한 딸기 샐러드,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초코렛이 듬뿍 더해진 딸기 초콜릿 컵케이크, 매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바닐라 밀푀유 등이 구성됐다.


또한, 디저트 외에 트러플 마요네즈 소스에 바삭한 치킨이 더해진 바비 핑크 버거와 매콤하고 짭쪼름한 해물짬뽕, 그리고 고소하고 바삭한 피시 앤 칩스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딸기 밀크 쉐이크와 딸기 파르페, 딸기 다이키리,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피콜로(200ml) 사이즈의 앙증맞은 모엣 샹동 로제 샴페인을 추가할 수도 있다.


한편, 이번 ‘살롱 드 딸기’에서는 한정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살롱 드 딸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SNS에 포스팅을 올리면 300명 선착순에 한해 특별 제작한 바비의 팝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호텔 숙박권 및 바비(Barbie®) 인형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더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