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현실로 만드는 그곳

푸르른 하늘과 모래사장이 펼쳐진 그림 같은 신혼여행지를 찾는다면 태국의 코사무이가 현명한 선택이다. 파타야나 푸껫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태국 대표 고급 휴양지 코사무이에서 만나는 글로벌 호텔 벨몬드 나파사이에서 로맨틱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 낭만 가득한 아일랜드 리조트 웨딩

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릴 정도로 세련되고 로맨틱한 섬 코사무이는 최근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곳으로 손꼽힌다. 방콕에서 약 1시간, 한국에서는 7시간 정도 비행하면 도착한다.

코사무이는 안전한 천국을 의미하는 ‘사무이’와 섬을 뜻하는 ‘코’가 합쳐진 이름으로,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다.

코사무이의 북쪽 매남 비치에 자리 잡은 벨몬드 나파사이 리조트는 섬에서 가장 큰 프라이빗 비치와 청량하고 향기로운트로피컬 가든으로 둘러싸여 있다. 로맨틱한 시간을 기대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특별하고 낭만적인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벨몬드 나파사이는 더없이 좋은 곳이다.

▷ 천국보다 아름다운 리조트 웨딩 세리머니

벨몬드 나파사이에서 진행하는 리조트 웨딩은 싱그러운 난초와 꽃으로 아름답게 꾸민 캐노피 아래에서 시작한다.

프라이빗 비치의 하얗고 반짝이는 모래 위에 세운 캐노피, 부드럽게 찰랑거리는 파도소리, 뒤로 보이는 푸르른 하늘과 맑은 에메랄드빛 바다 풍경 그리고 행복과 신뢰의 동물 코끼리를 하이라이트로 생애 최고의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석양이 보랏빛과 오렌지 빛으로 하늘을 물들이면 향기로운 꽃 장식과 반짝이는 수많은 촛불이 로맨틱의 극치를 연출한다.

하객들은 멋진 음악과 최고의 메뉴, 끊이지 않는 샴페인과 와인을 마시며 환상의 웨딩 파티를 즐길 것이다.

벨몬드 나파사이에서 만날 수 있는 리조트 웨딩 세리머니는 신랑신부의 종교에 따라 가톨릭, 불교, 무교 형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웨딩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직접 결혼식을 기획하고 연출할 수도 있다.

결혼이라는 특별한 세리머니를 앞두고 신랑신부를 가장 아름답게 꾸며줄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일생 한 번뿐인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담아줄 웨딩 포토그래퍼는 꿈만 같은 아름다운 웨딩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

하객수와 취향에 따라 비치, 풀 사이드, 스카이 데크, 정원 등 장소를 선택할 수 있고, 식사는 인터내셔널, 지중해식, 태국식 뷔페 중 선택하거나 태국 코스식 메뉴도 가능하다.




▷ 아름다운 웨딩데이를 위한 리조트 가이드

캐슈넛 나무와 코코넛 나무, 아름다운 열대식물이 가득한 숲에 자리한 벨몬드 나파사이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완벽한 파라다이스다.

총 69개의 빌라와 프라이빗 풀 레지던스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객실은 현대 태국풍 장식과 자연친화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비밀의 화원 같은 프라이빗 풀 레지던스는 바닷가 바로 옆에 자리한 수영장과 태국 전통 살라, 넉넉한 리빙 공간을 갖췄으며 비길 데 없이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제공한다.

리조트에서는 요일별로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기거나 PADI인증을 받은 다이빙, 스노클링 강좌를 수강하거나, 코끼리 트레킹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180도 바다 전망과 야외 테라스를 자랑하는 라이 타이 레스토랑과 무 카타 시사이드 바비큐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바비큐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한 나파사이 스파는 바디, 페이셜, 스크럽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태국 전통 의학법에 의거한 테라피를 객실 또는 스파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