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출시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출시
  • 고성송
  • 승인 2019.02.11 07:00
  • 조회수 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완벽밀착 톤업 광채를 선사하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HUI)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밀착 톤업 광채로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선크림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SPF50+/ PA++++)’를 출시한다.




<사진 :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SPF50+/PA++++)’는 오휘 베스트 선 케어 라인인 데이쉴드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적용하였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까지 갖춰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밀착 톤업 선크림이다.

특히 핑크 빛 펄 제형이 화사하게 피부 톤을 표현하면서 어떤 피부 타입에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데이쉴드 라인의 핵심성분인 크리신 프로™(Chrysin pro™)*를 함유하여 자외선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면서 빈틈없는 차단막으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뿐만 아니라 영양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밀착된 후에는 유분감이 겉돌지 않고 빠르게 피부에 세팅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때문에 가벼운 외출 시에는 간편하게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하나만으로도 생기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오휘는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의 출시를 기념해 오휘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프라임 어드밴서의 스킨케어 3종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3월 한 달 간 선보인다.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정품과 프라임 어드밴서 스킨(20ml), 에멀젼(20ml), 앰플 세럼(4ml) 샘플로 구성되었으며 3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