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 출시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9.02.10 14:00
  • 조회수 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도 있는 앰플 레이어링으로 완성하는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HUI)가 베스트셀러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코어 앰플 성분을 층층이 쌓아 밀도 있는 앰플 레이어링을 완성하는 3스텝 마스크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은 앰플 세럼과 마스크, 크림의 3단계 제품으로 구성되어, 코어 안티에이징 케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트리플 케어 마스크이다.

각 단계마다 피부 건강 기반층인 피부 코어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라미닌’ 활성화 성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은매화, 세드롤, 아데노신 등을 함유한 앰플 성분이 조밀하게 농축되어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 기반을 가꿔준다.

또한 단계별로 다양한 사이즈의 앰플 유효 성분 입자들이 촘촘히 쌓이는 프라임 어드밴서만의 앰플 레이어링 효과로 더욱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앰플 세럼의 흡수를 돕는 시트 마스크의 밀폐 효과와 마지막 크림 단계의 앰플 레이어링 강화 효과가 더해져 스페셜 코어 케어를 완성한다.


또 한가지 특징은 목화 씨앗에서 채취한 귀한 여린 솜을 홀 구조로 직조한 ‘내추럴 실키 코튼 시트’를 적용하여 에센스를 그대로 머금고 피부에 적정량만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는 점이다.

이에 더해 마치 페이스 요가를 한 듯 탄탄하게 잡아주는 페이스 코어 밸런스 디자인으로 시트 밀착력과 성분 전달력까지 높였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의 첫 번째 단계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으로 영양감 가득한 앰플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코어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그 다음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가 앰플 세럼의 흡수를 도움과 동시에 고농축 앰플 유효 성분을 피부에 한번 더 레이어링해 깊숙이 전달해준다.

마지막 단계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캡쳐 크림’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광채 오일막이 앰플 유효 성분을 오랫동안 지속시키고 건강하게 빛나는 앰플 광채를 선사해준다.

이러한 3단계 케어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은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풀라인 1회 사용량 대비 11배의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밀도 있는 앰플 레이어링 케어로 코어를 탄탄히 다져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은 3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